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티스토리,시작하다!

티스토리를 시작하다.

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개설한
초초보 블린이라 아직 공부해야 할것이 많지만
열심히 해보려 해용~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요💙


하루종일 비가왔지만 주말집콕에 지친나는..
바람도쐬고 기분전환도 할겸, 청도로 드라이브를 갔어요~
연꽃단지인 유등지 근처에 덕남이라는 카페에 잠시들려
커피를 테이크아웃하고 차안에서 비내리는 유등지 연꽃뷰를 감상하며 힐링했지요:)

카페 덕남은 안전상의 이유로 8살이상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~ 넓은 정원에 작은연못도 있어 야외에서 아이들 뛰어놀면 좋겠단 생각을 했어요~
비가와서 야외에서 놀지못한 우리딸은 많이 아쉬워했지유🤣


조명이 너무 예뻐서 한컷 찍어봤어요^^

초록초록 보기만 해도 힐링되네요🌿

2층으로 되어있는 넓고 모던한 분위기의 내부인데
포토존도 많아 보였어요~
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한 커피가 금방 나와서 사진에
많이 담지 못했네요~커피도 맛있고 야외정원도
너무 좋아서 여긴 꼭 다음에 아이들 데리고 다시 올꺼에요:)
가을가을해진 선선한 날씨가 저는 너무 좋아요🍁
잠깐의 외출이었지만~힐링되는 하루였네요💚