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청도카페 [버던트]

청도카페 버던트!!!

이날은 하늘이 무척 예뻣다💙

여기가 청도 핫플인지 모르고
그냥 지나다가 커피가땡겨
잠깐 들어간곳인데~
창고형카페? 느낌이었는데~
엄청넓고 카페내부도 너무 예뻣어요~
만차에 사람도 진~짜 많았고
주차요원까지 있었어요~!!


저기 숲속정원 느낌있는 입구가
포토존인듯~
사람들 너무 많아서 테이크아웃만
하고 금방 나왔는데~
이곳은 핫플인가봉가~~ㅋㅋㅋㅋ
차안에서 검색해보니 ~신상카페에
핫플이더라구요~!!
커피맛도 좋아서~ 다음날 또갔네요~ㅋㅋㅋ

이번엔 야외에서 버던트
시그니처 메뉴라는 샌듀치랑 커피를
주문했네요~
클럽샌드위치 였는데~ 진짜 샌드위치맛집인가~
너무 맛있었어요~완젼 내서탈♡ㅎㅎ
야외자리도 정말 넓어서 아이들 뛰어놀고
좋았어요~~
다음엔 초록 샌드위치도 꼭 먹어봐야겠어요🌈



http://naver.me/xsvhjo89

버던트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863 · ★4.36 · 매일 10:00 - 20:00, 코로나로 인한 단축영업 중

m.place.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