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야식은 동대문 엽기떡뽁이😊

엽떡은 사랑이죠~

남편과 저는 떡뽁이 덕후에요ㅋㅋㅋ
아마..매일 먹으라고 해도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:)
덜매운맛 인데도 엄청 매웠네요~
같이 주문한 치킨도 떡뽁이 국물에 콕 찍어서 맛있게
먹었네요~ 오늘도 둘이서 남김없이 클리어 했다!!!
한번씩 매운거 땡길때~스트레스 받을때~
동대문 엽기떡뽁이 배달 추천드려요👍


오후에 집앞 씨유에 다녀왔어요~
곰표팝콘 ,밭두렁, 우유아이스크림 ~~
전부 제 최애 간식이랍니다!!ㅎㅎㅎ
짭쪼롬한 밭두렁은 예전 추억의 그맛이네요~
라떼는 100원이었는데..지금은 700원 이더라구요🤣
너무 딱딱해서 이가 약하신 분들은 주의하셔요^^
흰우유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맛나요~
곰표팝콘은 늘 쟁여놓고 먹는간식인데~
곰표맥주 나오기만 기다리고 있어요~😊

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창 브런치카페 [프라그란자]  (0) 2020.09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