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가창 브런치카페 [프라그란자]

대구 브런치카페 프라그란자



몇달전에 아이들과 다녀온 프라그란자!!
위치는 대구 스파벨리 먹거리타운 안에 있구요~
대구 팔공산에 본점이 있어요:)

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좋아요~
건물외관은 고급스러운 분위기고
시원한 야자수 조화들이 있어서인지
이국적인 느낌이 드네요^^

내부는 2층으로 되어있고 .
전체적으로 넓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
아이들이 앉아서 책을 읽을수 있는
단독 좌식 키즈룸도 있답니다:)



브런치메뉴 4가지 정도 주문해봤어요~
주문한 음식은 전부 맛있었어요:)ㅎㅎ
가격대비...양이 조금 작은게 아쉬운점이네요.


후식으로 주문한 메론빙수와 파인애플 쥬스에요~
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ㅎㅎ
파인애플 쥬스는 상콤달달하니 내서탈♡
비쥬얼도 예쁘죵^^포토존도 많아서 좋았어요~
가창 프라그란자는 한적한 곳에 위치해서
드라이브겸 모임장소로도 괜찮을것 같아요!!!


프라그란자
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176길 29
http://naver.me/xs4oMqsb


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야식은 동대문 엽기떡뽁이😊  (0) 2020.09.08